본문 바로가기

롯데몰수지점 이성당에서 모닝세트를 먹어봤어요.

by 차니파파 2020. 1. 20.

일요일 오전은 엄마에게 청소할 시간도 주고 개인시간도 줄겸 아들과 나들이를 해요. 오늘은 롯데몰수지점에 왔는데요 아들과 뭘 하며 시간을 때울까..하다가 이성당 모닝세트를 먹어봤네요.

이성당의 위치는 지하 1층, 롯데마트와 반대쪽 끝에 위치해있어요. 지하 주차장에서 hall 1,2,3번을 이용하시면 편해요.

구석에 이성당 카페 카운터가 따로 있고요 테이블도 꽤 많이 숨어있었어요.

모닝세트? 비주얼, 구성이 실해보여서 바로 주문!!! 야채스프, 작은 바게트 하나, 토스트 두조각, 아메리카노, 쨈, 버터한조각 이런 구성이에요.

이성당 야채빵 맛있는건 알지만..

이거 맛있잖아???!!!!

커피는 콜롬비아 원두인 것 같아요. 산미 없고 고소하고 깔끔하고 전혀 쓰지 않았네요. 빵은 토스트보다도 바게트가 겉바속촉한게 앞으로 바게트는 여기서 좀 사먹어야겠다! 생각이 들 정도였어요.

 

이 버터가 아들 입맛에 맞는가봐요. 쨈을 거부하고 버터만 달라고 하네요. 빵먹을 줄 아는 우리 아들 ㅎㅎ

또 하나 야채스프는 전혀 느끼하지 않았구여 해장하기에도 좋을 것 같은 시원함이 있었어요.

와이프님도 한번 맛보여주고싶은 깔꼼한 이성당 모닝세트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