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잡월드 어린이체험관 만 5세 이용 후기

by 차니파파 2024. 1. 22.

다리 아파서 쉬는 중...

 

이렇게 좋은 델 이제야 알다니..

근데 다리가 너무 아파 ㅠㅠ

 


한국잡월드 이용 방법
먼저 인터넷으로 예약해요.
https://www.koreajobworld.or.kr/portal.do
오전, 오후 중 토요일 오전 타임을 예약했는데 하루 전날도 예약이 가능했어요.

 


시간과의 전쟁!!!
예약은 했지만 모든 게 선착순이에요.
처음 입장부터 발권 순서대로 그룹을 나눠 입장합니다.
프로그램별로 번호가 적힌 의자에 앉아 순서를 기다려요.
대기 중 화장실 이용도 가능해요.
인기 많은 프로그램은 40분은 기다렸고.
비인기 프로그램은 10분 이내로도 참석 가능했어요

치과 수업을 받고 양치질을 더 열심히 하더라고요

 

한국잡월드에 도착하면
발권은 2층에서. 이름과 전번 뒷자리만 얘기하고 발권합니다.
주차권, 50조이, 입장권을 줍니다. (주차비는 몇 천 원 내야 할 거예요)

요리하는 곳은 조이를 사용해야 하고 웬만하면 조이를 버는 시스템이에요

 

 

5살부터 이용 가능, 5조이 벌기

 

childTimeTable.pdf
7.46MB

한국잡월드 어린이관 시간표, 지도 다운로드

 

 

 

토요일 오전도 괜찮았다.

토요일이고 3번째 그룹으로 입장했는데 계획했던 마법사 학교 첫 타임에 참석할 수 있었어요.

발표하는 방식이다 보니 아이들이 꺼려하나 봅니다.

 

좋았던 점 아쉬웠던 점

부모가 힘은 좀 들었지만... 아이의 수업 태도, 발표하는 모습을 미리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한편, 입장 가능한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이해하기 어려운 수업이라며.. 안 받아주는 곳이 꽤 있었는데요.

어린이관이고 체험이 목적인 곳임에도 불구하고 입장을 거부하는 모습은 조금 아쉬웠습니다.

이용 못해본 수업이 너무 많네요
피자가게, 과자가게같은 요리 수업이나 소방서, 해양경찰구조대같은 탈것 체험,

방송국에서 뉴스 앵커 체험, 공룡캠프 등등...

아직 몇 번 더 방문해 봐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