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터르만 바로산 쉬라즈 2018 브리딩해서 비교해보았어요

by 차니파파 2020. 12. 30.

한 유튜브 채널에서 바로산 쉬라즈를 그렇게 칭찬하길래

오늘은 이마트에 가서 한병 가져와보았어요.

 

(코로나때 장보러 가기가 참 쉽지 않네요.

살고자 하는 인간의 본능인가

카트에 손이 닿는데 피부에 닭살이 돋았어요)

 

지난번 까쇼의 바디가 셌던 기억이 있어

이번엔 아이 재우러가기 전 미리 따라두었지요

그리고 변화를 관찰해보려고 작은 컵에도 따라서 비교해보았어요

 

 

바로 따른 잔.

일단 역시 바디가 셉니다.

라벨을 가죽 질감으로 표현한게 가죽 맛이 나서 그랬나봐요

혀가 아려오네요. 근데 나쁘지 않아요

 

 

한 시간 정도 미리 브리딩해둔 잔.

근데 너무 두껍게 따라서 숨을 잘 쉬었으려나

과실향은 풍부하고 좋아요. 알콜감도 세지 않고

어우 진~합니다. 말린 베리, 잼같은 향이 느껴져요

확실히 브리딩한 잔이 뻣뻣하고 아린 느낌이 덜 하고 단맛도 나고있어요

두시간 이상은 브리딩해야 맛이 좋아지네요

 

 

또 사먹어야지

과실의 맛과 향이 풍부한 장점

시간이 지날수록 더 맛있어지는 중. 그러나

과숙된 느낌일까 말린 베리의 향이 너무 진해서 부담되요

알콜향이 과하지 않치만 여전히 불쾌감은 주고 있어요

 

 

피터르만 더 바로산 쉬라즈 2018 후기였습니다~

 

 

 

치킨 땡길때 와인 마시기. 오늘은 이거! 피터르만 더 바로산 까버네 소비뇽

만원짜리 와인은 이제 그만!!! 2만원대 와인을 보러 이마트에 갔어요 막상 진열대의 가격표를 보고나니 쫄립니다. 요즘 주식도 잘 안되고.. 심적 마지노선으로 19,800원 와인을 구매했어요 피터르

hawaiikiki.tistory.com

 

반응형

댓글